반응형

2025/05/19 2

드디어 밝혀진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반전 모자 관계! 류덕환, 김혜자의 아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10화가 방송된 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하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동안 류덕환이 연기하는 ‘목사’의 정체가 뭐길래, 매 장면마다 묘한 여운을 남겼던 걸까요? 알고 보니… 그는 김혜자가 연기하는 ‘이해숙’의 아들이었습니다. 그것도, 어릴 적 엄마를 기다리며 교회 앞에서 밤을 새우던 ‘그 아이’였죠. 드라마 초반부터 목사는 어린 시절의 아픈 기억과 결핍을 지닌 인물처럼 그려졌지만, 그의 이야기에는 늘 뭔가 빠져 있는 듯한 공백이 있었습니다. 어딘가 모르게 애틋하고, 누군가를 향한 기다림이 느껴졌던 이유. 그게 바로 엄마를 기다리는 아이였기 때문이라는 게 드디어 드러난 거죠. 이 장면은 ‘로또 콘테스트’라는 황당하면서도 감동적인 설정을 통..

궁금해요 2025.05.19

인덕션에 ‘Lo’ 떴을 때 놀라지 마세요! 원인과 해결법

자취를 막 시작하면 주방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을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특히 인덕션에 'Lo'라는 알 수 없는 문자가 떠 있으면 당황스러우실 수 있어요. "고장 난 건가?", "이거 계속 써도 되나?" 걱정하지 마세요. 'Lo'는 흔한 표시이고,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할 수 있답니다. ‘Lo’는 고장이 아닙니다 – 정확한 의미는?인덕션에 뜨는 'Lo'는 대부분 아래의 두 가지 의미 중 하나입니다.Low temperature(낮은 온도): 조리기구가 충분히 예열되지 않았거나, 조리기구를 감지하지 못하고 있을 때 표시됩니다.잠금 상태에서 작동을 막고 있는 경우: 인덕션이 '잠김(Lock)' 상태에 있으면 'Lo'로 표시되기도 해요. 자취 초보들이 흔히 놓치는 4가지 포인트 #1. 냄비나 프라이팬이 인덕션 전..

궁금해요 2025.05.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