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랑

여름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베스트 7

화이트페블 2023. 7. 4. 15:26
반응형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다들 어디로 여행갈지 많이 고민하시죠? 저 또한 이번 여름휴가는 어디 갈지 너무너무 고민되는데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조금이라도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해 ‘여름에 가면 좋은 해외여행지’ BEST 7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andywang02021, 출처 Unsplash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라는 태국입니다. 태국하면 방콕과 파타야밖에 모르던 시절...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푸껫이라는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등장했는데요!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이곳이야말로 진정한 지상낙원 아닐까요? 특히나 7월부터는 우기가 끝나고 건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비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라는 필리핀 세부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동남아 휴양지 중 한 곳이죠! 비행시간도 짧고 물가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으로는 관광객이 많아 다소 번잡하다는 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가족단위보다는 친구 혹은 연인끼리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라는 베트남 다낭입니다. 한국인에게 인기 많은 도시답게 저렴한 물가와 편리한 교통시설 등 최고의 인프라를 자랑하는데요!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에서의 해수욕뿐만 아니라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세계 6대 비치 중 하나로 꼽히는 미케비치 근처 호텔 및 리조트 내에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라는 괌입니다. 미국령이기 때문에 영어권 국가이며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 덕분에 아이 동반 가족여행지로 사랑받는 곳이기도 한데요!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쇼핑하기 좋고 차모로족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같은 이색적인 경험도 해볼 수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이라는 별명답게 아름다운 석양을 자랑한답니다. 또한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스노쿨링,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등을 체험할 수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그리고 섬투어라고 해서 배를 타고 이동해서 스노쿨링 및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투어가 유명한데요. 만따나니섬, 마누칸섬, 사피섬, 마무틱섬 등등 아주아주 많답니다. 하루종일 바다에서 놀고나서 저녁엔 시내구경을 하면 딱이겠죠?

 

여섯 번째 나라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나라 중 한 곳인 뉴질랜드입니다. 남반구에 위치해서 우리나라와는 계절이 반대이기 때문에 지금가면 딱 좋아요! 특히나 청정지역이라 미세먼지 걱정없이 맑은 하늘과 공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답니다. 자연경관 또한 너무 아름다워서 힐링하기엔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여행지라고 자부할 수 있어요. 이번 여름휴가 계획 아직 못세우셨다면 뉴질랜드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나라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입니다. 유럽 느낌 물씬 나는 이국적인 풍경과 저렴한 물가 덕에 국내 저가항공사 취항 이후 더욱 주목받고 있는 지역인데요!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혁명광장 앞 레닌 동상에서부터 독수리 전망대까지 이어지는 길은 산책 코스로 유명하며 금각교 야경 감상 스팟으로 손꼽히는 독수리 전망대 위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그야말로 예술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원~한 해외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올여름 휴가지 아직 결정 못하신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