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강철부대 시즌3] 데스매치 결과, 두 번째 탈락부대는 UDU

화이트페블 2023. 10. 31. 23:26
반응형

대테러 연합 작전에서 함께 팀을 이루었던 UDT와  UDU는 707&USSF 연합에 패하여 데스매치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버렸어요. 여러분은 어떤 팀을 응원하고 계신가요?

 

데스매치는 300kg의 타이어를 갯벌에서 뒤집어서 결승지점까지 옮겨놓는 게임입니다. 

 

UDT 이한준 대원은 최강대원 미션에서 발을 삐끗한 여파로 타이어 뒤집기 미션에서도 하체가 밀렸지만 정말 악을 쓰고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후에 발목이 더 나빠지지 않았을지 걱정이 될 정도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UDU의 장수원 대원은 몸무게가 많이 나가 갯벌에 깊이 빠지게 되는 게 힘들어 무릎을 꿇은 채 타이어를 뒤집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파이터 김동현 MC의 말에 의하면 발이 지면에 닿아야 힘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은 이병주 대원에게 과부하가 걸리고 힘의 밸런스가 깨져 방향 조절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UDT 정종현 대원과 김경백 팀장은 자리를 교대해가며 속도를 유지하며 UDU를 앞서기 시작했습니다. 

 

결과는 끈끈한 팀워크의 UDT 승리입니다! UDU 이병주 대원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마 있는 통솔 능력도 보여주고 미친 체력도 보여줬는데 다시 볼 수 없다니 참 아쉽습니다. 그의 포호를 이제는 들을 수 없는 거죠.

승자는 결정되었지만 UDU는 끝까지 임무를 완수합니다. 장수원 대원도 일어나 최선을 다해봅니다. 

강철부대 시즌3 두 번째 탈락 부대는 UDU입니다. 타 부대보다 어린 부대원들로 구성되어 젊은 패기를 보여주었던 UDU, 이번 시즌 첫 출전 부대였는데요. 그들이 UDU의 강력함을 잘 보여주었기에 죄송할 필요는 없습니다. 등장부터 돌아가는 모습까지 멋진 모습을 보여준 UDU 감사합니다! 그리고 UDT 본미션에서 파이팅 하기를!

반응형